본문 바로가기

피부 이야기

opi 손톱영양제 큐티클오일 영양제전용리무버 매장가격

opi 손톱영양제 큐티클오일 영양제전용리무버 매장가격

손톱도 피부라서, 피부이야기 폴터에 포스팅하려구요 ! 여름동안 너무 젤네일아트를 많이 받았더니 손톱이 아주 난리가 났어요 . 젤네일은 매장가서 떼내야하는데, 성격 급한 저는 손으로 틱틱 뜯었음죠..... 그래서 손톱이 얇아지고 막 상하고 애가 아파요 ........ 그래서 결단의 조치 ! 한동안 젤네일 금지 ~~ 계속 영양제를 바르기로 결심했어요

예전에 구매했던 opi 초록색 엔비 손톱영양제는 오래되서, 끈적끈적해져서...... 새로 사기로했어요

점심시간에 , 서면 롯데백화점 방문 ^^^^ 회사랑 5분거리라 밥먹고 opi매장에 갔지요

opi손톱영양제로 유명한 초록색 네일 엔비 ! 매장가격은 53000원이예요 ~ 인터넷이 싸지만, 요즘 너무 짝퉁이 많아서 믿을 수가없어서 조금 비싸더라도 opi매장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지금 서면 롯데백화점에서는 opi손톱영양제를 구매하면 48000원짜리 큐티클오일을 그냥 주더라구요 완전 좋은 행사 ^^^^^^^ 그리고, 손톱영양제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지우고 다시 발라줘야 영양이 공급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opi영양제 전용 리무버도 21000원에 구입 ! 아효 ....... 무슨 손톱 영양제 하나사러갔다가 74000원을 쓰고옴

이래서 돈모으겠습니꽈 ? 아무튼.......... 그만 주절거리고 이제 돈 모으는걸로 ^^^^^^^^^^^^^

 

 

 

 

opi 쇼핑백이예요 핑크가 맘에 들었음

오늘 구매한 목록, 왼쪽부터 opi큐티클오일, 손톱영양제 네일엔비, 그리고 영양제전용리무버예요

지금 행사하고 있어서, 손톱영양제 구매했더니, 큐티클오일은 주셨어요  

 

 

 

 

 

 

아직 오픈도 안한 따끈따끈한 opi 손톱영양제 네일 엔비입니당

매장가격은 53000원이예요

 

 

 

 

 

 

opi 손톱영양제 행사로 받은 큐티클오일이예요 ~

매장가격은 48000원입니당

 

 

 

 

 

 

이게 바로 손톱영양제 전용 리무버라고해요

유통기간이 2016년까지라고 되어있어서,천천히 아껴서 쓰려구요

손톱영양제 전용 리무버는 아세톤 성분이 없어서, 손톱에 무리를 안준다고하더라구요

귀가 팔랑팔랑거려서 , 이것도 사버렸네요 ㅜㅜ 좋겠쬬 ㅋㅋㅋ 열심히 바르고 지우고 해야겠어요

 

 

 

 

 

 

요건 그냥 샘플받은거예요 ~ 손톱 표면 정리해주는거랑 핸드크림이라고하네요

좋아좋아

 

얼른 퇴근하고 집에가서 손톱 싹 정리하고, 영양제바르고 잠들고싶네요

손톱이 건강해야지 몸도 건강하다던데 ... 내 손톱을 너무 함부로대해서 반성중

opi 손톱영양제 자주 발라주고 관리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