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 이야기

센텀남자제모 턱수염없으니 완벽

센텀남자제모 턱수염없으니 완벽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 날씨!

다들 가을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추위가 시작되니 뭔가 털들이

더 빨리 자라나는 거 같아 레이저제모를

하지 않았던 부위들까지 전부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여성분들도

저처럼 깔끔한 제모로 걱정없는

4계절을 보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에는 깔끔한 이미지를

위해 남성분들도 많이 진행하신답니다

예전엔 남성분들은 제모라는것

자체가 여자들만 하는거라고 

생각을 하셨을지 몰라도 요즘에는

관리하는 남자가 대세라는거 아시죠?

특히 매일매일 깎아야하는 턱수염

때문에 고충을 겪으시는 분들 혹은

유난히 일정 부위에 털이 너무 많이

나서 불편하거나 부담스러웠던 분들이

요즘 남성레이저제모를 많이 진행하고

싶어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여자와는 또 다른 남자의 피부!

제대로 관리하고 깔끔한 제모를

원하신다면 센텀피부과 남자제모

잘하는 미안클리닉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매끈한 살만

남기고 깔끔하게 아침마다 제모와의

전쟁없이 시간적인 여유까지 즐기실 수

있는 남자턱수염제모! 유난히 다리털이

많아 고민이셨던분들, 페이스제모부터

바디제모까지 올클리어 시켜드리는

센텀피부과 미안클리닉 아포지플러스로

4계절 더이상 제모걱정 하지 않으시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부위마다 털의 양이 다르고 또

범위가 넓은지 좁은지에 따라

금액책정은 조금씩 다르지만

센텀피부과 미안클리닉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또 합리적으로

진행해 보실 수 있는 남자영구제모

영구제모라고는 하지만 완벽하게

털을 없애는 것은 아니며 확실히

갯수의 줄어듬과 더불어 얇은 모로

변하기 때문에 깔끔함을 경험해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센텀피부과 미안클리닉에서

고민되던 제모 ~ 제대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