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형 이야기

센텀볼필러 생기있어 보이게

센텀볼필러 생기있어 보이게

얼굴에 살빠졌냐는 소리를

들을때가 아닌데 .. 벌써 얼굴에

볼륨이 줄어들어 고민이 되시는

분들 계시죠? ㅎㅎ 특히 전체적으로

얼굴에 볼륨이 빠진 것 보다도

부분적으로 빠졌을 때 충격에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피부에

볼륨이 줄어든다는 이야기는

결국 콜라겐 엘라스틴이 피부에서

줄어들었다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특히 볼이라는 부위 자체가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을 

잡아주는 부위이기 때문에

볼륨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참 크다는 것을 새삼 느끼실거에요

이러한 부분적인 해결을 도와주는

것이 바로 필러 시술인데요

센텀볼필러는 특히 앞볼, 옆볼의

볼륨이 줄어들었을 때 간단한

주사시술로 필러를 해당 부위에

주입하여 어려보이는 동안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시술이랍니다

얼굴에 살이 없어보인다는

소리를 들으시거나 아파보인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으시는 분들!

최근들어 볼륨감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고 느끼셨다면

센텀피부과 미안클리닉의

볼필러 시술이 필요하다는 이야기!

먼저 현재의 상태를 원장님이

살펴보신 다음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필러를 선택하실 수 있고

어느정도의 용량으로 진행하실지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며 정품 정량의 원칙을

준수한 시술만을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차에 따라 붓기가 5일에서

7일정도 있을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며 주사시술이라

크게 통증을 느끼지는 않으실 거랍니다

유지기간은 6개월에서 12개월 정도

유지될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세련된 이목구비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미안클리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